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우주형제#0> 우주에서 지구를 아우르는 인터스텔라급 대모험의 서막!

by 인생은 덕질 2015. 4. 20.

 

용감한 형제의 우주여행 프로젝트

 

 

<우주형제#0>

 

 

 

 

 

 

온 가족 웃고 울리는 우주최강 브로맨스가 온다!

 

 

 

 

 

별과 우주에 열광하는 형제가 어린 시절 UFO를 목격한 후 우주비행사를 목표로 삼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우주형제#0>가 오는 5 14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5월 극장가를 찾는 가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주에서 지구를 아우르는 인터스텔라급 대모험의 서막!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로 감동을 선사할 애니메이션이 찾아오는데, 바로 오는 5 14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우주형제#0>가 그 주인공이다.

 

 

 

 

<우주형제#0>는 제목이 보여주듯 우주여행과 형제의 브로맨스가 이야기의 중심으로, 형과 동생이라는 상황에서 누구나 생각하는 잘난 형 또는 먼저 뭔가를 이룬 형이 아니라 형보다 잘나가는 동생이라는 소재로 더욱 재미를 더한다. 이 과정에서 동생 히비토는 어릴 적부터 덜렁거리는 성격이지만 꿈꾸던 대로 미국으로 건너가 NASA의 우주비행사가 되는 반면, 형 뭇타는 어릴 땐 동생보다 똑똑했지만 어른이 되어서는 평범한 자동차 회사의 샐러리맨이 되어 꿈을 잊은 듯 보인다. 꿈을 이룬 동생이 꿈을 잊고 사는 형에게 진정으로 되고 싶어하는 우주비행사에 대한 꿈을 깨닫게 하는 과정을 통해서 우주비행사와 우주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형제 간의 끈끈한 우애를 재미있게 풀어 연령층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해준다.

 

 

 

 

동명원작 누적판매부수 1,400만부,

한번도 공개하지 않은 스토리가 극장판으로 탄생하다!

 

<우주형제#0>의 원작인 코야마 츄야의 코믹북 우주형제2008년부터 연재되기 시작해 만화와 TV애니메이션을 통해 사랑을 받았고, 일본의 'NTT컴 리서치'의 앙케이트 조사에서 '진격의 거인'을 제치고 남녀통합 선호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이처럼 일본 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원작을 토대로 최초로 스크린을 통해 탄생한 극장판 <우주형제#0>는 만화와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주인공 형제의 이전 이야기를 담아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우주비행사 시험에 합격했지만 여러 위기를 겪으며 힘들어하는 히비토와 그런 동생을 위로하고 함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형 뭇타의 모습을 담아내며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함께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주형제#0>는 우주라는 거대한 목표를 두고 같은 꿈을 키워가며 가족에 대한 소중

함과 사랑을 되새겨주는 형제의 이야기 외에도 여러 재미 요소들이 곳곳에 숨어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우주여행이라는 소재를 통해 광활하고 신비로운 우주의 모습을 그려내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던 영화 인터스텔라와 같이 최첨단 우주과학에 대한 방대한 지식과 특히 우주인의 선발과 훈련과정이 상세하게 나와 마치 자신이 우주비행사 선발과정에 동참하는 듯한 사실적인 묘사로 체험교육 효과까지 거둘 수 있어 가족 관객들을 위한 최적의 애니메이션으로 주목 받을 것이다. 이렇듯 화제의 원작 우주형제의 프리퀄이자 다양한 흥행 요소들로 눈길을 끄는 <우주형제#0>는 페트병 로켓을 들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어린 소년들과 19년이 지난 뒤에도 여전히 우주비행사를 꿈꾸는 형제의 모습을 한 컷에 담아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통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주비행사라는 꿈을 향해 끝없이 도전하는 형제의 '우주가기 프로젝트'를 그린 애니메이션 <우주형제#0>는 오는 5 14일 개봉예정으로, 원작의 명성을 뛰어넘는 작품성과 꿈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로 가족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5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INFORMATION

 

*       : 우주형제#0

*       : SPACE BROTHERS#0

* 수입/배급 : ㈜머스트씨무비릴리징컴퍼니

*       : 와타나베 아유무

*       : 20155 14

* 상영 시간 : 90

*      : 전체관람가

 

 

 

 

SYNOPSIS

 

약속해, 우리 둘 다 우주비행사가 되는 거야!!!

 

베테랑 우주비행사 브라이언 제이가 이끌고 있는 달 착륙선 로켓 CES-43의 백업 승무원으로 선발된 난바 히비토. 이례적인 선발에 기뻐하지만, 자신의 실력부족을 고민하는 히비토에게 브라이언은 선배로써 따뜻한 말을 남기고 달로 임무를 떠난다. 그러나 브라이언은 지구로 귀환 중 예상치 못한 사고로 죽고, 이 사고를 이유로 NASA가 우주개발 유인미션까지 재검토하게 되자 히비토는 전에 없던 실의에 빠진다.

한편 꿈을 잊고 자동차 회사 신차 개발 부서에서 일하는 형 뭇타는 현실성 없는 엉뚱한 아이디어만 늘어놓는다는 이유로 회사에서도 손을 놓은 시골 영업소로 좌천된다. 형으로써 브라이언의 죽음으로 실의에 빠진 동생 히비토에게 자신이 해 줄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무력감에 괴로워하던 뭇타의 뇌리에 어린 시절 히비토와 함께 했던 어떤 기억이 떠오르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