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리틀 포레스트 : 겨울과 봄>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통 일본식 수제비 핫또, 난과 먹는 카레

by 인생은 덕질 2015. 4. 20.

 

 

리틀 포레스트 : 겨울과 봄

 

이것이 진짜 웰메이드 홈 쿠킹!

 

겨울처럼 따뜻하고, 봄처럼 상큼한

식욕 자극 음식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리틀 포레스트2: 겨울과 봄>(수입/배급: ㈜영화사 진진)가 겨울과 봄에 어울리는 음식 스틸을 추가로 공개해 관객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통 일본식 수제비 핫또, 난과 먹는 카레!

먹방 준비 되셨습니까? 관객들의 식욕 자극하는 스틸 공개! 

 

자급자족하며 일하고 요리하고 맛있게 먹는 단순하면서 풍만한 삶을 사는 이치코의 특별한 하루를 여름과 가을에 이어 겨울과 봄에 담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리틀 포레스트 2: 겨울과 봄>이 관객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고 움츠렸던 몸을 쭉 펴는 봄에 먹기에 좋은 상큼한 음식들을 공개해 먹고 싶은 욕구 자극한다. 빨간색과 초록색의 크리스마스 이미지로 만든 케이크, 일본 전통식 수제비 핫또뿐만 아니라 된장을 발라 구운 주먹밥 그리고 일본과 인도의 극적인 만남, 난과 함께 먹는 카레까지 만든이의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들로 채워져 더욱 관객들의 기분을 좋게 만든다. 

 

 

 

 

또한 <리틀 포레스트>시리즈는 제철 재료들의 재배 과정과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아 더욱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로 이번 겨울과 봄에서도 우리가 가볍게 먹는 음식일지라도 한 사람의 귀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는 값진 결과라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하얀 눈밭의 코모리 마을과 초록색으로 서서히 물들어가는 봄을 자연스럽게 담아 새삼 아름다운 자연에 감사하는 마음도 들게 한다.

 

 

 

 

소박하고 정갈하면서도 준비한 이의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들의 향연으로 관객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리틀 포레스트 2: 겨울과 봄> 2015 5월 국내 관객들과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리틀 포레스트: 겨울과 봄 (Little Forest: winter&spring)

감독: 모리 준이치

출연: 하시모토 아이, 마츠오카 마유

장르: 슬로우 푸드 라이프

상영시간: 120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개봉일: 2015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