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J.K. 시몬스 그리고 이병헌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진화된 터미네이터 등장

by 인생은 덕질 2015. 4. 15.

 

 

2015 7 ILL BE BACK!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진화된 터미네이터 등장

 

 

 

 

 

 

7월 개봉을 앞둔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제네시스>가 온라인을 점령했다. 14() 진화의 끝 나노 터미네이터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 개봉예정영화 1, 영화 섹션 많이 본 무비클립 1위를 차지하는 등 등장만으로 역대급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영화에 대한 관심을 증명하듯 나노 터미네이터 최초 등장 예고편을 비롯해 티저 예고편과 슈퍼볼 예고편, 리빙 포스터까지 앞서 공개된 영화의 영상들이 무비클립 차트 상위권인 1, 2, 4, 7위에 모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폭발적 기대감  증명! 진화된 터미네이터 T-3000 등장 센세이션!

시리즈의 끝, 새로움의 시작! 미래와 과거에서 일어나는 역대급 시간전쟁! 

 

<터미네이터 제네시스>가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폭발적인 기대감을 증명했다. 스펙터클한 액션과 최첨단 시각효과, 화려하고 거대한 스케일로 완벽 무장해 올 여름을 시작하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켜주면서 온라인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공개된 새로운 영상은 미래와 과거에서 동시에 일어나는 역대급 전쟁의 스케일과 더불어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적의 등장, 그리고 놀라운 반전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중 나노 터미네이터의 등장은 가히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T-3000으로 구분되는 이 로봇은 최첨단 기술의 나노 입자로 되어 있어 변형이 자유롭고 제거 역시 불가능해 그 어떤 터미네이터보다도 위협적인 존재가 된다. 기술의 진화를 확인시켜주듯 T-800부터 T-1000, 그리고 T-3000까지 과거형 터미네이터와 미래형 터미네이터의 총집합과 격돌은 특수효과 역사의 전환점이 되었던 시리즈의 명성을 잇기에 부족함이 없다. 뿐만 아니라 <아바타>, <셔터 아일랜드>의 각본을 쓴 리타 캘로그디리스가 완성한 시간을 넘나드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는 이미 시나리오를 본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극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세계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전설의 영화 터미네이터리부트(Reboot) 시리즈의 첫 작품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2029, 존 코너가 이끄는 인간 저항군과 로봇 군단 스카이넷의 미래 전쟁과 1984,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구하기 위한 과거 전쟁을 동시에 그린다. 존 코너의 탄생 자체를 없애려고 로봇 군단이 과거로 향하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존 코너의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어린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터미네이터 T-800은 그를 도와 로봇 군단과의 전쟁을 벌이지만 시간의 균열이 생기면서 인류의 미래는 점점 끝을 알 수 없는 곳을 향해 간다.

터미네이터의 아이콘 아놀드 슈왈제너거를 비롯해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제이슨 클락, 미드 <왕좌의 게임> 에밀리아 클라크,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 제이 코트니, <위플래쉬> J.K. 시몬스, <헝거게임> 다요 오케니이, 11 <닥터 후> 맷 스미스, <러키 가이> 코트니 B. 반스, <.아이.2> 아론 V. 윌리엄슨 등의 명배우들이 출연한다. 한국배우 이병헌이 살인병기인 액체금속 터미네이터 T-1000 역할을 맡았다. 제임스 카메론, 조나단 모스토우, 맥지 등 앞선 4편의 시리즈를 연출한 쟁쟁한 감독들에 이어 <토르: 다크 월드>와 드라마 <왕좌의 게임>, <소프라노스> 등의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앨런 테일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015년 여름, 전 세계를 강타할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7월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원제: Terminator Genisys

감독: 앨런 테일러

주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제이슨 클락,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J.K. 시몬스, 다요 오케니이, 맷 스미스, 코트니 B. 반스, 이병헌, 아론 V. 윌리엄슨

수입ㅣ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미국 개봉: 20157 1

국내 개봉: 20157월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