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10년을 기다렸다!” <부산행> 공유, 마동석, 정유미, 최우식, 안소희, 김의성, 김수안 탑승 완료

by 인생은 덕질 2015. 4. 9.

 

 

부산행

 

“10년을 기다렸다!”

 

전대미문의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최종 캐스팅 라인업 공개!

 

 

 

 

강력한 소재, 완벽한 스토리, 충무로의 가장 독창적 감독이 만난 전대미문의 블록버스터 세계가 열린다. 초대형 블록버스터<부산행>이 최종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한다. (제작: ㈜영화사 레드피터 | 투자/배급: NEW | 감독: 연상호)

 

 

 

 

독창적 감독 연상호의 상상력과 충무로 흥행 제작진의 만남!

공유, 마동석, 정유미, 최우식, 안소희, 김의성, 김수안 합류 완료

 

영화 <부산행>은 이상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을 뒤덮은 재난 상황 속,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KTX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전대미문의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지금까지 할리우드와 충무로를 장악했던 수 많은 재난 영화들의 공식을 전복시킬 새로운 스토리로 무장한 영화 <부산행>에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했다. <도가니>,<용의자>로 연기력, 흥행성을 모두 인정 받은 공유는 석우역으로 일찌감치 <부산행> KTX에 탑승했다. 그는 대한민국 증권계를 움직이는 펀드 매니저이자 홀로 딸을 키우는 아빠로 분했다. 마동석과 정유미는 부부로 등장해 뜻하지 않은 재난의 중심에 서게 된다. ‘상화역을 맡은 마동석은 혼란의 KTX에서 우정과 부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다정한 남편 상화의 옆자리를 지키는 강단 있는 여인 성경역할은 정유미가 맡았다. 석우와 대치하는 KTX 탑승객 용석 역에는 김의성이 캐스팅 됐다. 기차의 탑승객인 야구부원 영국역에는 최우식이, 의리 있는 여고생이자 야구부 서포터즈 진희역에는 안소희가 합류했다. 충무로 대표 감독들과 작업을 한 연기파 아역배우 김수안은 공유의 딸 수안역으로 함께한다. 이처럼 개성강한 연기력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의 합류소식은 <부산행> 시나리오의 매력을 실감케한다.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에 대해 연상호 감독은 참여하기로 해주신 모든 배우 분들이 작품에 보여주는 관심과 열의 덕분에 풍부한 결을 가진 작품이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이미 <부산행> 제작소식은 충무로의 핫이슈였다. <돼지의 왕>,<사이비>에 이르기까지 애니메이션계의 새로운 지평을 연 연상호 감독은 내놓는 작품마다 호평을 얻으며 충무로의 가장 이색적인 비주얼리스트이자 독보적인 스토리텔러로 성장했다. 연상호 감독은이 영화는 애니메이션 <서울역>에서 시작해 <부산행>으로 끝맺는 대형 프로젝트다. 기나긴 프로젝트에 동참한 스탭들과 배우들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크랭크인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 또한 충무로를 책임지는 흥행 스탭들이 합류했다. . 연상호 감독을 필두로 <명량>, <변호인>, <광해: 왕이 된 남자>, <화이>, <국제시장>, <신세계> 등을 책임졌던 다양한 스탭들이 합류했다. 이들은 <부산행>의 속도감과 깊이감, 그리고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 국내외에서 인정 받은 최고의 스탭들이 <부산행> 프로젝트에 함께 탑승했다는 소식은 영화의 만듦새에 신뢰감을 제공한다.

 

 

 

시나리오만으로도 압도적인 몰입감을 뿜어내며 국내 최고의 배우 및 스텝들을 동참하게 한<부산행>은 강력한 소재, 매끈한 스토리, 실감나는 연출까지 삼박자가 어우러질 영화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 중 애니메이션에서 갈고 닦은 연상호 감독의 연출력이 실사와 만났을 때 어떤 폭발적 시너지가 일어날 지 영화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부산행>은 전 배우와 스탭들을 정비하고 오는 4월 중 크랭크인 한다 

 

 

INFORMATION

n  제목: 부산행

n  각본/감독: 연상호

n  출연: 공유, 마동석, 정유미, 최우식, 안소희, 김의성, 김수안

n  장르: 재난, 액션, 스릴러

n  제공/배급: NEW

n  제작: ㈜영화사 레드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