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화이트 갓> 절대 놓쳐선 안될 명장면 BEST 3

by 인생은 덕질 2015. 4. 9.

 

 <화이트 갓>

감동과 전율의 순간!

절대 놓쳐선 안될 명장면 BEST 3

 

 

 

주목할만한 시선 대상팜 도그 상수상으로 칸 영화제 2관왕에 빛나는 영화 <화이트 갓>(감독: 코르넬 문드럭초│수입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개봉: 4 2)이 관객들이 뽑은 영화 속 명장면을 공개했다.

 

 

BEST 1.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의 끝, 마지막 반전씬!

 

 

 

 

하루아침에 주인에게 버려져 생존을 위해 인간에게 맞서다가 길 잃은 유기견들의 우두머리가 된 개 하겐과 그를 지켜내려는 꼬마소녀 릴리의 순수한 투쟁, 그리고 버려진 개들의 인간을 향한 충격적인 역습을 그린 영화 <화이트 갓>이 관객들이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 BEST 3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명장면은, 바로 모든 관객들이 입을 모아 극 중 가장 인상 깊은 장면으로 꼽았던 마지막 반전 씬이다. 수백마리의 개들에 둘러싸인 릴리와 아빠의 미동 없는 모습은 아직 영화를 보지 않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과연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 마지막 씬이 뜻하는 바는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BEST 2. 헝가리 부다페스트 거리를 돌진하는 수백마리 개들의 떼샷!

 

 

버려진 개들의 역습이 주된 테마이니만큼 가장 임팩트 있게 연출된 두 번째 명장면은 인간을 향한 개들의 복수가 시작되는 지점으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빈 거리를 돌진하는 수백마리 개들의 떼샷이다. CG효과 없이 수백마리의 개들을 컨트롤해 촬영했다는 것 자체만으로 찬사를 받은 이 떼샷은 일사분란하게 돌진하는 개들과 역사와 현재가 동시에 숨을 쉬는 도시인 부다페스트의 정취가 어우러져 묘한 긴박감을 선사한다.

 

 

 

 

 

 

BEST 3. 투견장에서 탈출해 필사적으로 도로 위를 내달리는 하겐

 

 

 

마지막 명장면은, 투견장에서 탈출한 하겐이 어두운 밤, 텅 빈 도로 위를 필사적으로 내달리는 장면이다.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서 질주하는 하겐의 절박한 모습과 어우러지는 서정적인 배경음악이 뭇 관객들의 심금을 울린다. 이 장면은 릴리하겐이 헤어졌던 장면과 묘하게 오버랩 되며 관객들로 하여금 하겐에게 동화되어 감정을 고조시키고 극에 더욱 몰입하게끔 한다.

 

명장면 BEST 3로 관객들의 호시심을 자극하고 있는 영화 <화이트 갓>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동과 상상 이상의 반전을 예고하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Infomation]

1. 제     목 : 화이트 갓(White God)

2. 감     독 : 코르넬 문드럭초

3.      : 조피아 프소타 / 산도르 즈소테르

4.      : 드라마 / 스릴러

5. 러닝 타임 : 120

6. 관람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7. 수입l배급 :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8. 개     봉 : 4월 2일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