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가정의 달 가장 보고 싶은 영화 <해피 홀리데이> 로자먼드 파이크의 코믹 반전 매력

by 인생은 덕질 2015. 4. 6.

 


...발 막장 가족 치유 프로젝트

 

 

 <해피 홀리데이> 

 

 


 

바람 잘 날 없는 개성만점 가족의 유쾌한 해피버스터 <해피 홀리데이>가 천방지축 삼남매의 귀여운 모습부터 일촉즉발 막장 가족의 유쾌한 모습까지 모두 담긴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주연: 로자먼드 파이크, 데이비드 테넌트, 빌리 코놀리감독: 앤디 해밀턴, 가이 젠킨수입•제공: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나를 찾아줘> 치명적인 악녀 로자먼드 파이크에게 이런 모습이?!

다혈질 욕쟁이 엄마, 소심한 철부지 아빠, 고집불통 할아버지, 천방지축 삼남매까지

 

 

<나를 찾아줘>의 세기의 악녀 에이미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로자먼드 파이크의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해피 홀리데이> 5 7일 개봉을 확정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스틸 10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피 홀리데이>이혼 위기의 부부, 천방지축 말썽꾸러기 삼남매, 고집불통 할아버지, 바람 잘 날 없는 막장 가족의 일촉즉발 좌충우돌 휴가를 그린 해피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천방지축 삼남매의 귀여운 모습부터 가족들의 유쾌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적이고 우아한 모습의 로자먼드 파이크가 <나를 찾아줘>를 통해 치명적이면서도 섬뜩한 매력을 선보인데 이어 <해피 홀리데이>에서는 다혈질 욕쟁이 엄마 아비로 변신해 코믹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비는 삼남매를 키우는 워킹맘으로 말썽이 끊이지 않는 삼남매의 장난을 수습하느라 정신이 없다. 완벽해 보이지만 건망증이 심하고 아이들의 말썽 때문에 툭하면 욱하는 엄마로 완벽하게 변신한 로자먼드 파이크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영국 국민 드라마 [닥터 후] [브로드처치] 시리즈 등을 통해 완벽한 연기와 젠틀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영국 대표 훈남 배우 데이비드 테넌트는 로자먼드 파이크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맞추어 소심한 철부지 아빠 더그변신해 물오른 코믹 연기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혼 위기에 처한 '더그' '아비'와 아웅다웅 싸우기도 하고 육아에 서툰 허당 아빠이지만 누구보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진심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천방지축 삼남매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이 더해졌다. 애어른 첫째 로티가 운전을 하는 모습부터 고집쟁이 할아버지 고디와 함께 해변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까지 개성만점 삼남매가 어떤 장난으로 가족들을 황당하게 만들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한 아름다운 풍광이 돋보이는 스코틀랜드에서 일촉즉발 위기의 가족이 펼친 상상초월 에피소드와 그들이 어떤 유쾌한 휴가를 보낼지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나를 찾아줘> 로자먼드 파이크의 코믹 연기 변신과 일촉즉발 막장 가족의 각양각색 캐릭터가 물씬 느껴지는 보도스틸을 공개한 <해피 홀리데이> 5 7일 국내 관객을 찾아올 예정이다.

 


Information

n   제목: 해피 홀리데이

n   원제: WHAT WE DID ON OUR HOLIDAY

n   감독: 앤디 해밀턴, 가이 젠킨

n   출연: 로자먼드 파이크, 데이비드 테넌트, 빌리 코놀리

n   수입제공: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

n   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n   러닝타임: 95

n   개봉: 2015 5 7

n   페이스북: www.facebook.com/ercpmovie

 

 

 

 

 

 

Synopsis

철부지 소심한 아빠 더그(데이비드 테넌트)’와 다혈질 욕쟁이 엄마 아비(로자먼드 파이크)’는 천방지축 삼남매와 함께 할아버지의 생일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스코틀랜드로 떠난다. ‘더그아비와의 별거 사실을 가족들에게 숨기기 위해 삼남매의 입단속을 철저히 하지만 엉뚱발랄 삼남매의 입을 막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언제 이 비밀이 폭로될지 모르는 조마조마한 상황 속에서 가족들은 할아버지의 생일 파티 준비에 여념이 없고, 그 사이 할아버지와 함께 해변으로 놀러 나간 삼남매에게 상상도 못한 사건이 닥친다.

 

 

과연 일...발 막장가족은 일생일대의 위기를 잘 극복하고 가장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