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모스트 바이어런트> 실제 연인 의심케 하는 오스카 아이삭&제시카 차스테인 섹시 미공개 스틸(고화질)

by 인생은 덕질 2015. 4. 2.

 

 

<대부> 이전의 이야기

 

모스트 바이어런트

 

시카 차스테인과 오스카 아이삭의

 

 

섹시 미공개 스틸 최초 공개!

 

<올 이즈 로스트><마진 콜>로 탄탄한 연출력과 작품성으로 영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J.C.챈더의 신작 <모스트 바이어런트>(수입/배급: ㈜영화사 진진)가 제시카 차스테인과 오스카 아이삭의 아찔한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1981년 뉴욕, 가진 것을 지켜내야만 하는 범죄시대!

아벨과 안나로 완벽변신한 제시카 차스테인과 오스카 아이삭의

폭발적인 케미를 직접 확인하라! 

 

  

  

 

범죄율이 최고조에 달했던 1981년 뉴욕을 배경으로 야망과 자존심의 기로에 선 남자의 피할 수 없는 일생일대의 선택을 다룬 <모스트 바이어런트>의 주연 제시카 차스테인과 오스카 아이삭의 압도적인 연기력이 주목 받는 가운데 섹시한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아벨과 안나로 변신한 두 배우의 압도적인 연기력과 무엇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의상을 완벽 소화하여 섹시함과 고풍스러움이 조화된 모습을 보여줘 영화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관객들은 금쪽 같은 배우들의 나무랄 데 없는 연기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영화”(Watcha ID:하진호), “오스카 아이삭과 제시카 차스테인 완전 연기포텐 터지던데!”(Watcha ID:Jiwon Jang), “오스카 아이삭, 제시카 차스테인 조합 완전 기대됨”(Naver ID:hyeee0804), “오스카 아이삭!! 완전 기대 되는 작품”(Naver ID:ehdr****) 등 두 배우의 연기와 감독의 연출에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제시카 차스테인과 오스카 아이삭의 아슬아슬한 섹시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있는 <모스트 바이어런트> 2015 42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모스트 바이어런트>(A Most Violent Year)

감독: J.C첸더

출연: 오스카 아이삭, 제시카 차스테인

장르: 범죄 느와르

러닝타임:124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개봉일: 2015 4 2

 

 

Synopsis

뛰어내리기가 무서울 때 바로 그때가 뛰어내릴 때죠

원하는 것은 기필코 갖는 남자 아벨 모랄레스

인생 최대의 거래를 앞두고 갱스터에게 먹힐 순 없다!

범죄율이 최고조에 이르렀던 1981년 뉴욕, 젊은 사업가 아벨과 아내이자 사업파트너 안나는 오일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큰 부지를 사들인다. 하지만 오일 운반 트럭 강도사건이 연이어 일어나며 손해가 극심해지고, 그들을 2년간 추적하던 검사는 16개의 범법행위를 근거로 기소한다. 급기야 부지 잔금 150만 달러 대출을 약속한 은행마저 이를 취소하는데남은 시간은 단 3, 궁지에 몰린 아벨에게 마피아의 딸인 안나가 은밀한 제안을 해온다. 과연 아벨은 자신의 신조대로 정당하게 사업을 이어갈 수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