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후쿠시 소우타, 카와구치 하루나 심쿵 로맨스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by 인생은 덕질 2015. 3. 6.

 

풋풋한 우리들의 심쿵 로맨스!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아름다운 첫사랑을 담은 심쿵 로맨스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출연: 후쿠시 소우타, 카와구치 하루나 / 감독: 휴가 아사코 / 수입&배급: 위드 라이언 픽쳐스)312(), IPTV 및 디지털케이블 최초 개봉관 서비스 개시가 확정된 가운데 스페셜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풋풋한 우리들의 심쿵 로맨스!

일본 최고의 라이징 스타 후쿠시 소우타 & 카와구치 하루나 주연!

 

영화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2014 7, 일본에서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흥행수익 10억엔을 돌파하며 영화의 완성도와 배우들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500만부 이상 판매된 카나에 하즈키의 베스트셀러 코믹스 <사랑한다고 말해>를 원작으로 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2012년에는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일본 팬들은 물론 한국 여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바 있다. 영화의 줄거리는 16년 모태솔로 인생 타치바나 메이가 학교 최고의 인기남 쿠로사와 야마토를 만나게 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해 배워나가는 이야기로서, 아름다운 영상미로 첫사랑의 풋풋함을 그리고 있다.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의 주연배우 후쿠시 소우타(우)와 카와구치 하루나(좌)

 

 

학교 최고의 인기남으로, 메이의 첫사랑이 되는 야마토 역에는 <신이 말하는 대로>, <도서관 전쟁>에 출연하였고 오리콘 스타일에서 ‘2014년 가장 큰 활약을 한 배우 1에 선정된 후쿠시 소우타가, 16년 동안 모태 솔로로 살아온 메이 역에는 한국 팬들에게 인기있는 일본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와 닮은 꼴로 유명하면서 <사죄의 왕>, <오란고교 호스트부>에서 발랄하고 톡톡튀는 연기로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카와구치 하루나가 맡아 사랑을 시작하는 풋풋한 소녀를 연기한다.

 

 

 

 

첫키스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 대공개!

 

이번에 공개되는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메인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의 키스 장면을 엿볼 수 있다. 야마토와 메이가 키스하기까지의 과정을 순차적으로 보여주며 첫키스의 두근거리는 느낌을 스페셜 포스터를 통해 그 설레임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개봉 확정 이후 관객들은 “애니도 재밌게 봤었는데 후쿠시 소타가 주연을 맡다니!!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얼른 국내에도 개봉하기를..” (네이버 yjec****) /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연애 얘기다. 진짜 커플을 보고 있는 것 같았다” (네이버 choi****) / “강력한 소녀감성을 가진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moon***) / “그 시절그 사람 때문에 고민하고 설레이던 추억이 떠오른다” (네이버 euns****) / “진짜 기대되는!! 다 좋아하는 배우고 기대됩니다~ 언제 볼 수 있을까요?” (네이버 duwn****) 등의 기대평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를 보이고 있다.

 

 

 

 

 

오는 312(), IPTV 및 디지털케이블 등 디지털 개봉관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는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은 특히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아 안방극장에서 연인이 함께 관람하기에 좋은 달콤한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기본정보> ----------------------------------------------

 

제목 :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원제 : Say “I Love You”

감독 : 휴가 아사

출연 : 후쿠시 소우타, 카와구치 하루나

장르 : 하이틴 로맨스

수입 / 배급 : 위드 라이언 픽쳐스

상영시간 : 100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15312일 예정

 

 

 

시놉시스 ----------------------------------------------

학교 최고의 인기남과 모태 솔로 소녀의 사랑

사랑은 항상 예기치 않게 시작된다!

 

16년 동안 친구와 애인을 만들지 않고 살아온 타치바나 메이. 어느 날 실수로 학교 최고의 인기남 쿠로사와 야마토에게 발길질을 해 상처를 입힌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야마토는 메이가 마음에 든 듯 일방적으로 친구 선언을 하고, 메이를 도와주기 위해 키스까지 하고 만다. 한편, 상냥하고 멋진 야마토에게 자연스레 마음이 가게 된 메이는 야마토를 만나면서부터 매일 새로운 경험들을 하게 되고 야마토의 순수한 마음에 응하면서 그녀 또한 강해지고, 소중한 사람이 어떤 존재인지 알아가게 된다. 그런 때에 야마토를 좋아하는 인기 잡지 모델인 메구미와 야마토의 옛친구 카이가 등장한다. 처음 만난 친구, 처음 만난 사랑의 라이벌, 기쁨과 슬픔, 상처를 통해 메이는 연인과 친구의 소중함을 알게 되고 야마토를 향한 결심을 굳히게 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