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패션왕> 10월 6일(월) 주연배우와 함께하는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 개최!

by 인생은 덕질 2014. 9. 30.

 

멋있어지고 싶은 그들의 간지 UP 프로젝트

 

<패션왕>

 

국내 최초 500명의 패션피플과 함께하는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 개최!

 

10 6일 동대문 디자인플라자로 모여라!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우며 각종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 | 제공/배급 NEW | 제작 ㈜와이랩 ㈜노마드필름)10 6() 오후 6 30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0 6() 대한민국 간지 피플들이 총출동한다!

<패션왕>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개최!

패션의 중심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

오기환 감독, 주원, 안재현, 김성오 참석!

<패션왕>은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고교생 우기명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캐릭터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포털 실검 1위를 차지하는 등 영화에 대한 폭발적 관심과 기대를 입증한 영화 <패션왕> 10 6() 오후 6 30분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에서 내로라 하는 대한민국 간지 피플들 500여명과 함께하는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패션왕>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는 특별히 방송인 박경림과 <패션왕>에 카메오로 출연한 패션피플 홍석천의 유쾌한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끼와 개성으로 무장, 온라인을 통해 특별 선발된 500여명의 대한민국 간지 피플들이 참석해 남다른 패션 센스와 넘치는 자신감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쇼케이스 1부에서는 절대간지 콘테스트를 진행, 500여명의 관객들 중 독보적인 스타일과 끼를 지닌 최강의 절대간지 소유자를 선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날에는 레이디 가가, 블랙 아이드 피스 등 세계적 스타들의 의상을 제작한 패션 디자이너이자 영화 <패션왕>의 의상감독을 맡은 이주영 디자이너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석, 최강의 절대간지 소유자를 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진행되는 2부에서는 이번 작품을 통해 파격적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주원과 안재현, 김성오와 오기환 감독이 참석, 영화 <패션왕>을 비롯 진정한 멋과 간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패션왕> 배우들은 레드카펫이 깔린 오픈 런웨이를 통해 등장, 뜨거운 열기를 더할 것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 <패션왕>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영상과 촬영 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제작기 영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며 1부에서 절대간지 소유자로 선정된 관객들과 함께 주연 배우들이 직접 영화 속 포즈를 재현하는 스페셜한 포토타임을 진행,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특히, 이번 행사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1020세대들이 가장 사랑하는 쇼핑몰 아보키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패션왕>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에 참석할 500명 관객들의 모객은 현재 인기 온라인 쇼핑몰 아보키(http://www.aboki.net/board/board.html?code=aboki_image32)’를 통해 진행 중이다. 22일 오픈한 포토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네티즌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어 행사에 대한 열기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참여자들은 각자 개성넘치는 절대간지 포즈들로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남자 배우 주원, 안재현, 김성오와 오기환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재기발랄한 끼와 개성으로 뭉친 관객들이 함께하는 <패션왕>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로 전에 없던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패션왕> 절대간지 콘테스트 쇼케이스 안내

 

 

* 일시 : 10월 6일(월) 오후 6시 30분

* 장소 :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

* 사회 : 박경림, 홍석천

* 참석 : 오기환 감독, 주원, 안재현, 김성오

 

 

영 화 정 보

제목           패션왕

제공/배급   NEW

제작           ()와이랩 ()노마드필름

감독           오기환

출연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

개봉           2014 11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