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출중한 여자> 천우희, 화보 같은 현장스틸

by 인생은 덕질 2014. 8. 14.

 

 

<출중한 여자>

 

촬영 현장 스틸 공개

 

천우희, 출중한 싱글녀로 완벽변신!

 

오는 825일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될 싱글 공감 밀당무비 <출중한 여자>(감독 : 윤성호, 박현진, 백승빈, 전효정 | 출연 : 천우희, 안재홍, 조정치, 이주승 | 제작 : ㈜기린제작사)가 주연 천우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써니> ‘본드걸’ <한공주> 절절한 눈빛 넘어 출중한 싱글녀 변신!

<출중한 여자> 천우희, 화보 방불케 하는 매력발산 현장 스틸 전격 공개!

 

 

 

▲ <출중한 여자> 천우희 촬영 현장 스틸 (사진 제공 : 싱글즈)

 

 

영화 <써니>본드걸 상미 역으로 반항적인 10대의 위태로운 모습을 완벽히 소화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데 이어, 독립영화로는 이례적인 2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호평 받은 <한공주>의 주인공 공주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천우희가 그간 맡아왔던 캐릭터와는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출중한 싱글녀로 완벽변신했다.

 

천우희 주연의 <출중한 여자>는 각 편당 10분 내외의 총 5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싱글이라면 절로 고개가 끄덕여질 리얼 싱글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천우희는 잘나가는 잡지 에디터로 화려한 싱글녀의 삶을 살지만 사실은 일도, 사랑도, 우정도 무엇 하나 맘처럼 쉽지 않은 우희 역으로 열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천우희의 <출중한 여자> 현장 스틸은 마치 화보를 방불케 한다. 블랙 드레스와 진주목걸이로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천우희의 미모는 그야말로 출중하다. <출중한 여자>에서 보여줄 천우희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출중한 여자>윤성호(<은하해방전선><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박현진(<6년째 연애중>), 백승빈<장례식의 멤버>(<프랑스 중위의 여자>), 전효정(<미자>) 등 개성 강한 네 명의 감독이 선보이는 각각의 에피소드를 연출 한다. 천우희를 비롯해 <1999, 면회><족구왕>을 통해 주목 받은 안재홍, <셔틀콕><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에 이어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드라마 [고교처세왕]이주승, 가수이자 기타리스트인 조정치, JTBC드라마 <밀회> KBS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등 종횡무진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배우 박혁권 등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중한 여자>는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창간 10주년을 맞아 기획되었으며 오는 825일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Information

 

제목 : 출중한 여자

감독 : 윤성호, 박현진, 백승빈, 전효정

출연 : 천우희, 안재홍, 조정치, 이주승

장르 : 밀당 무비

구성 : 각 편당 10분 내외 X  5

공개 : 2014825일 네이버TV캐스트

제작 : ㈜기린제작사

제공 : 패션 매거진 싱글즈

 

 

Synopsis

 

승승장구 인기절정 출중한 여자! 그녀의 일상은 밀당이다?!

위풍당당 커리어도, 두근두근 연애도, 이심전심 친구도 포기할 수 없어 고군분투!

 

연애칼럼을 연재하는 잡지 에디터로 승승장구 중인 우희’(천우희 분). 전화는 수시로 울리고 여기저기서 서로 모셔가려고 성화에 사인과 사진촬영 요구가 빗발치는 그녀는 그야말로 출중한 여자가 아닐 수 없다. 하지만 그녀의 일상은 머릿속으로 수없이 이상과 현실을 저울질하는 밀당의 연속!

 

오랜 친구 재홍’(안재홍 분)은 남 주기엔 아깝고 덥석 물긴 아쉽다. 전 남친천관’(조정치 분)의 집 비밀번호는 왜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지. 자꾸만 톡을 날리는 연하남주승’(이주승 분)의 속셈은 뭘까. 늘 엄마처럼 챙겨주는 친구에게도 좀 잘해야 하는데. 성공한 커리어우먼의 화려함도 포기하고 싶지 않다. 머릿속에 가득 찬 고민들에 우희가 내릴 결론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