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한국판 ‘브리짓 존스의 일기’ <한 번도 안 해 본 여자> 로코 퀸으로 돌아온 황우슬혜

by 인생은 덕질 2013. 12. 7.

 

<한번도 안해본 여자>

 

 

로코 퀸으로 돌아온 황우슬혜 팔색조 매력 선보인다!!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여배우 황우슬혜가 한국판 브릿지 존스의 일기로 불리는 로맨틱 코미디 <한번도 안해본 여자>(제작: ㈜ 무비포지ㅣ배급: ()팝엔터테인먼트l 감독: 안철호 l 주연: 황우슬혜, 사희, 김진우)를 통해 로코 퀸을 선언하고 흥행전선에 나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과속 스캔들><미쓰 홍당무> <박쥐>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 통해 급성장!

33살 먹도록 키스 한번 못해본 여자 권말희역 맡아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 발산!

 

영화 <과속 스캔들>의 귀여운 유치원 선생님 역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황우슬혜가 33살 먹도록 키스 경험조차 없는 통계학과 여교수 권말희로 돌아왔다. 오는 2014 1 16일 개봉 예정인 <한번도 안해본 여자>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을 선언한 그녀는 영화 <과속 스캔들>을 비롯해 <미쓰 홍당무> <박쥐> <사랑을 믿어요>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다 이번엔 로맨틱 코미디 연기에 도전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통계학과 교수인 그녀는 대한민국 2,30대의 평균 첫 키스 시기는 18, 평균 첫 경험 시기는 23... 신뢰도 95%에 표본 오차 플러스 마이너스 0.5라며 학생들에게 강의하지만 정작 본인은 33살이 되도록 남자와 키스 한번 못해본 연애 숙맥이다. 그런 그녀에게 어느 날 연애 고수 세영이 나타나 뜻하지 않게 동거를 하게 되면서 남자를 유혹하는 테크닉을 전수 받는다. 그리고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연하남 상우에게 접근한 말희는 머리부터 발 끝까지 완벽한 변신을 선언하고 섹시하고 우아한 자태로 상우와 데이트를 하는데 성공한다.

 

이처럼 황우슬혜의 팔색조같은 매력이 스크린 가득 펼쳐질 <한번도 안해본 여자>는 한국 시나리오 마켓에서 심사위원 우수 추천 작품으로 선정된 모두 느껴 보았나요?’라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된 로맨틱 코미디로 보수적인 여자 말희가 자신의 성향과 정 반대인 세영을 만나게 되면서 여성의 성과 진정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유머러스 하게 보여주는 작품으로 올 겨울 최고의 기대 작으로 떠 오르고 있다.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로코 퀸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황우슬혜 주연의 <한번도 안해본 여자> 키스 경험 조차 없는 한 여자의 첫 상대 찾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2014 116일 개봉될 예정이다.

 

 

Synopsis

 

키스 한번 못해 본 그녀의 좌충우돌 첫 연애가 시작된다!

 

생긴 것도 사고방식도 딱 모범생 그 자체인 통계학과 부교수 말희(황우슬혜)

정교수가 되는 것만큼 중요한 인생의 숙제가 있다. 그것은 바로 남자와의 찐한 연애.

하지만 아무랑은 싫고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내온 연하 남 상우(김진우)같은 멋진 남자와 

연애 하고 싶다. 그런데 그 길은 왜 이렇게 험난하고 멀기만 한 걸까?

그렇게 며칠이 지난 어느 날 누드 전문 화가 출신의 세영(사희)이 나타나

한 번도 안 해 본 말희에게 남자 경험에 관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하기 시작 하는데.

과연 33살 권말희의 짝짓기 프로젝트는 무사히 임무 수행을 완성 할 수 있을까?

 

 

INFORMATION

 

    : 한 번도 안 해 본 여자

    : ㈜무비 포지

    : ㈜팝엔터테인먼트

    : 더컨텐츠콤㈜ /㈜무비 포지

    : 안철호

    : 황우슬혜, 사희, 김진우, 김종석, 민성욱, 오민석

    : 2014 116일 예정

상영시간: 99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