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66회 칸 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인사이드 르윈> 코엔형제의 첫 번째 음악영화

by 인생은 덕질 2013. 12. 7.

66회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작

코엔 형제의 첫 번째 음악 영화

 

<인사이드 르윈 >

 

2013 고담 어워즈 작품상 수상!

 

 

올해 66회 칸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하고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오픈 10초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외 평론가는 물론 전 세계 영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코엔 감독의 <인사이드 르윈>이 인디펜던트 스피릿어워즈 주요 3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이어 지난 12 2일 개최된 23회 고담 어워즈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며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수입,제공: ㈜블루미지 ㅣ 공동제공: 이수창업투자㈜)

 

단연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본격적인 어워즈 시즌 앞두고 기대감 상승!

독립영화의오스카’, 세계적인 권위의 고담 어워즈작품상 수상!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작품상, 남우주연상, 촬영상 노미네이트!

가진 거라고는 기타 하나, 고양이 한 마리가 전부인 무일푼 뮤지션의 7일 간의 음악 여정을 다룬, 할리우드의 천재 감독 코엔형제 감독의 신작 <인사이드 르윈>이 고담 어워즈((The 23rd annual Gotham Independent Film Awards)에서 작품상을 수상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고담 어워즈는 독립영화의 오스카라고도 불리는 세계적인 권위의 독립영화 전문영화상으로서, 골든 글로브와 오스카 시상식에 앞서 먼저 개최되는 메이저 영화제. 12 2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었던 이번 영화제에서 <인사이드 르윈>은 강력한 수상후보로 거론 되었던 스티븐 맥퀸 감독의 <12 Years a Slave>와 리쳐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비포 미드나잇>을 제치고 작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뿐만 아니라 오스카 시상식 하루 전에 열리는 또 다른 미국 독립영화 최고의 상인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에서도 작품상, 남우주연상, 촬영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명실공히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2013 씨네큐브 예술영화 프리미어 페스티벌 연속 매진 기록!

관객들의 열광적 반응! 코엔 감독 파워 다시금 입증!

올해 칸영화제 공식경쟁부문에 초청되어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하고 뉴욕영화제 최우수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인사이드 르윈>은 가디언즈, 뉴욕메트로, 텔레그라프 등 전세계 평단의 믿을 수 없는 만점세례와 함께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오픈 10초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열광적 지지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예술영화관 씨네큐브에서 개최하는 ‘2013 씨네큐브 예술영화 프리미어 페스티벌에서는 현재까지 2회차 모두 매진을 기록했으며, 영화를 본 관객들은 인사이드 르윈은 음악 영화가 주는 가난과 배고픔 그리고 뮤지션의 무명 시절에 대한 과거의 향수를 베어 물자는 영화가 아니라서 식상하지 않았음. 코엔들~ 역시 영리해ㅠㅜ (트위터 @dizzysk***)” “<인사이드 르윈> 코엔 말고 다른 감독이 가히 이렇게 재미지게 만들 수 있을까? 그냥 막 갖다놔도 되는 믿고 보는 코엔표. (트위터 @closer_stran***)” “<인사이드 르윈>의 장면들이 불쑥불쑥 떠오른다. 르윈의 젖은 양말, 자동차에 남겨진 고양이의 눈망울 같은 것들. (트위터 @imagination7)” 등의 평을 SNS에 남기며 코엔 형제의 신작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음악영화인만큼, “OST부터 남다른 영화를 원한다면 <인사이드 르윈> 추천!”(그리폰***) “OST 빨리 발매됐으면 좋겠다. 뇌리에서 떠나질 않네”(트위터 @iam**) “ OST에 대한 반응도 뜨거워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독특한 감독이라는 명성을 지닌 코엔형제의 천재적 연출과 오스카 아이삭, 캐리 멀리건,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가 빚어낸 앙상블로 고담 어워즈 작품상을 수상한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인사이드 르윈>.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 수상에 이어 고담 어워즈 작품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인 어워즈 시즌, 영화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인사이드 르윈>2014 129일 개봉하여 음악이 흐르는 뉴욕의 겨울로 관객들을 초청할 것이다.

 

 

 

ABOUT MOVIE

제목: 인사이드 르윈

원제: Inside Llewyn Davis

감독: 조엘 코엔, 에단 코엔

출연: 오스카 아이삭, 캐리 멀리건, 저스틴 팀버레이크, 존 굿맨 외

수입ㅣ제공: ㈜블루미지

공동제공: 이수창업투자㈜

배급: ㈜블루미지

러닝타임: 105

북미개봉일: 2013 12 6

국내개봉일: 20141 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