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김수안 폭풍성장 <운동회> 짝사랑에 빠진 9살 소녀

by 22세기소녀 2018. 3. 8.

 

 

짝사랑에 빠진 9살 소녀와 가족들의 명랑질주 코미디

운동회

 

정성일 평론가X김진태 감독X배우가 함께하는

GV 시사회 개최!

 

 

짝사랑에 빠진 9살 소녀와 좌충우돌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은 <운동회>가 정성일 평론가와 김진태 감독, 그리고 김수안, 이정비, 최혁, 박찬영 배우들이 함께하는 GV 시사회를 315일 오후 7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개최한다.

[배급: 리틀빅픽처스 | 제작: 영화사 질주 | 각본/감독: 김진태 | 주연: 김수안, 양지웅, 이정비, 최혁, 박찬영 | 개봉: 2018 322]

 

 

 

다수 영화제가 주목한 <운동회> 전 세대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블랙코미디!

김진태 감독, 정성일 평론가, 그리고 배우들의 깊이 있는 TALK! 기대!

 

짝사랑에 빠진 9살 소녀와 좌충우돌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은 명랑질주 코미디 <운동회>가 오는 322일 개봉을 앞두고 배우 감독과 함께 하는 GV 시사회를 확정하여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315() 오후 7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리는 이번 GV시사회에는 정성일 평론가와 김진태 감독, 주연 배우 김수안, 이정비, 박찬영, 최혁이 참석하여 <운동회>에 대한 해설과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GV 시사회에 참석하는 정성일 평론가는 평소 영화에 대한 다양한 해설과 관점으로 영화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어 이번 GV 시사회에서도 <운동회>에 관한 심층적인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기대된다. <운동회> GV 시사회는 SNS 영화 채널 무비스톡, 무비프리, 캔고루, 뭅뭅 영화를 더 재밌게, 익스트림무비 등에서 응모 가능하다.

한편, 영화 <운동회>는 세상에서 지는 건 제일 싫은 9살 소녀 승희(김수안)’와 서로에게 말 못 할 비밀을 안고 전전긍긍하며 살아가는 다섯 명의 가족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려낸 코미디 영화. 1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 경쟁 부문, 18회 부산독립영화제 부산장편독립영화 부문, 11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큰나래 모음 부문, 10회 진주 같은 영화제 지역섹션-장편 부문 후보에 오르며 영화계 내 <운동회>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315() 오후 7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GV 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인 영화 <운동회>는 오는 322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Ø  제목                   운동회

Ø  각본/감독           김진태

Ø  출연                   김수안, 양지웅, 이정비, 최혁, 박찬영

Ø  제작                   영화사 질주

Ø  배급                   리틀빅픽처스

Ø  개봉                   2018322

 

 

SYNOPSIS

아카데미 & 골든글로브! 를 넘보는 당찬 영화!

1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 경쟁, 18회 부산독립영화제,

11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10회 진주 같은 영화제 초청작!

 

 

 “오늘 반드시 니들은 이긴다”

 

세상에서 지는 건 제일 싫은 9살 소녀 승희’. 핑크빛 짝사랑에 배신당한 것도 모자라 엎친데 덮친 격 가족들까지 속을 썩인다. 직장에서 해고 당한 아빠, 다른 남자에게 마음을 빼앗긴 엄마, 어쩌다 아버지연합 활동 중인 할아버지, 그리고 의욕만 앞선 열정페이 삼촌.

가족이지만 서로에게 말 못할 비밀을 가진 이들은 절대 상상할 수 없었던 순간, 마주하게 된다. 과연 승희가족에겐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영화에 대한 문의는 렌엔터테인먼트(Tel. 02-796-247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김수안 폭풍성장

 

댓글